효과적이고 지능적인 양육을 위한 스마트 육아 팁

2020. 5. 31. 23:17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이고 지능적인 양육을 위한 스마트 육아 팁



아이를 키우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고,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앞으로 겪게 될 최고의 모험 중 하나가 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자신감을 높이고 당신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육아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은 부모로서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어린 아이를 위해 반드시 보육원에 돈을 쓸 필요는 없다.


월마트와 같은 일부 백화점들은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가게들 중 한 곳에서 쇼핑을 하면 아주 적은 가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권유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아이에게 부엌 카운터에 누워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으라고 한다.


많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 연습은 그들이 머리 위로 물을 쏟거나 물에 머리를 담그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덜 두려울 것이다.




여행 중에 작은 아이의 식사와 수면 습관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어린 아이와 아기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여행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그들의 일과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를 위로해 줄 것이고, 그는 잠을 푹 잘 가능성이 더 잘 수 있다.




비록 어렵지만, 대학생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특정 학교에 다니도록 압력을 행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10대들은 당신에게 지배당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종종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더 좋은 것은, 완전히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라.


간접흡연을 마시는 것은 흡연만큼이나 해로울 수 있다.


간접흡연을 하는 아이들은 천식, 폐렴, 기관지염 또는 다른 호흡기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당근, 오이, 피클이 들어 있는 메쉬 티에더는 어린 아이가 이가 빠져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물체가 맛이 있을 때, 당신의 아기는 더 오래 갉아먹을 것이다.


계속되는 씹는 압력으로 하루 종일 안도감을 줄 것이다.




아이를 낳더라도 항상 몸조심해라.


하루의 스트레스와 상관없이,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자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라.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자녀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자녀와 함께 여행할 때 집에서 친숙한 물건을 가지고 오십시오.


휴가는 가족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휴식이 되어야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그저 그들의 일상에 방해가 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낯선 환경에서 아이를 행복하게 하는 것은 사랑하는 담요나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오는 것 이상을 필요로 하지 않을 수 있다.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독립에 대한 욕구가 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독립심을 느낄 수 있도록 그들에게 가사를 주어라.


심지어 아이가 식기세척기를 내리는 것을 도와주도록 허락하는 것 조차도, 비록 그것이 당신에게 은식기만을 건네는 것일지라도, 그에게는 재미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깨끗한 빨래를 접는 동안, 당신의 아이의 도움을 받아 양말을 분류하십시오.


아이들에게 가족 전체에 이익이 되는 작은 직업을 주는 것은 아이들이 더 큰 무언가의 일부처럼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자녀와 함께 공항 보안망을 뚫기 위해 노력할 때는 가족 보안 라인을 찾아보십시오.


많은 공항들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


천천히 하고 조급해 하는 사람을 상대하려고 하지 마라.


가족 라인은 당신이 가져온 모든 것을 엑스레이 기계를 통해 전달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자녀가 학교 밖에서 운동이나 다른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사회 기술을 배우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둘 다 그들의 삶에서 필요한 중요한 기술이다.


이러한 활동들은 또한 당신의 아이가 지루하거나 감독 부족으로 인해 바람직하지 않은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너무 바쁘고 몰두하게 한다.




믿을 만한 조언 없이는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부모가 될 수 있는지 알아내기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이 글의 기법을 배우면 실력을 향상시키고 모든 결정에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육아는 인생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많은 보상을 받는다.


너는 이것을 성취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