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옵션으로 혼동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2020. 5. 31. 23:16카테고리 없음


보험 옵션으로 혼동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인터넷 리뷰가 어떤 내용인지 아닌 보험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울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대해 안다고 주장하는 상황에서, 합법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아마도 이 글에서 많은 유용한 조언과 요령을 발견할 것이다.




보험과 관련하여, 당신의 모든 필요를 처리할 수 있는 최고의 보험 회사를 얻도록 노력하라.


같은 보험사에 모든 보험 상품을 가지고 다니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새로운 회사로부터 자동차 보험을 구입하고 과거에 당신의 자동차와 주택 보험을 함께 묶었다면, 당신의 집주인들이 당신의 오래된 회사와의 보험은 이제 더 비쌀지도 모른다.




보험회사의 다중 정책 거래를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차에 대한 보험과 보트나 오토바이를 같은 회사와 함께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많은 보험 제공업체들은 가정 보험 상품도 제공한다.


그러나 실제로 필요한 보험금만 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제공되는지 아는 것이 올바른 보험을 선택하는 데 핵심이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보험 용어를 이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으므로, 보험사에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보험회사를 믿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면, 그러한 문제들을 이해하는 친구에게 그 결심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인터넷을 사용하여 보험 견적을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용 가능한 가격을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견적서는 물론 신청 절차를 통한 확인이 필요하다.




보험 플랜은 정기적으로 검토하도록 해.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처음 보험에 가입했을 때 보다 더 좋은 거래를 할 수도 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보험에 대해 지불할 수도 있다.


오류나 누락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서류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가치가 있다.




때로는 재무전략이 올바른 보험을 선택하는 것을 수반하기도 한다.


공제액이 적은 요금제를 선택하려면 월 보험료를 더 내야 하지만 사고 발생 시 큰 비용에서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보험에 높은 공제를 적용하고 월에 적은 돈을 지불하도록 설정할 수 있지만,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보험 회사가 당신의 차량에 가해진 어떤 손해의 일부를 수리하기 전에 더 높은 공제를 지불해야 할 책임이 있다.




필요한 보험에 대한 요령을 익히고 최상의 요금으로 쇼핑하도록 하십시오.


보험사를 선택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하고 싶을 것이다.


보험 제도를 활성화할 때가 되면 한 사람을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은 바로 이 다방면의 지식이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견인해 주는 보험의 일부를 취소하십시오.


견인료를 받는 것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약 100달러의 비용이 들며, 이 서비스를 보험금으로 몇 년 동안 지불하면 이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당신의 정책은 일반적으로 견인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각 보험 공급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주정부는 보험회사를 규제하고 있으며, 기관 내에서 불만사항과 가격인상에 관한 정보가 유지되어야 한다.


보험료의 어떠한 인상도 각 주의 보험기관에 제출되어 설명되어야 한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공개 레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십시오.




보험사업을 한 회사에 다 내놔라.


같은 회사를 통하면 보통 여러 보험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러니 집주인이나 자동차 보험과 함께 이것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것을 20% 할인하여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을 자유롭게 해준다.




다른 유형의 보험과 마찬가지로 공제액을 늘리면 보험료 납부가 줄어들 것이다.


보험료 인상으로 인해 보험금을 인상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청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도록 공제율이 높은 보험을 들고 다니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높은 공제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청구하는 일이 훨씬 줄어들 것이다.




요컨대, 당신은 보험에 관해서 당신이 누구로부터 조언을 듣는지 조심하기를 원한다.


명확하고 간결하게 묘사된 올바른 정보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바라건대,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이 당신의 필요에 매우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길 바란다.